집을 꼭 사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530 목록 댓글 21

집은 꼭 사셔야해요

그리고 여유돈으로 주식하세요

꼭 형편에 맞는집 사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저 아는언니 강남에 30년째 거주중인데 집이 없음 ㅋㅋ
    계속 집값이 말이되냐 떨어진다는 정부 소리만 믿다 나이 60에도 전세산다고 신세한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 아파트 분양가 여기 지방인데도
    6년전에 3억하던게
    지금 건설들어가는건 6억 ㅋㅋ
    다들 미쳤냐 이시골에 하는데
    자재.인건비 상승률보면
    이게 맞음
    비싸다비싸다 하면서 평생
    공공임대나 (이젠 전세도없으니)
    전전하는거
    거지들은 갈수록 희망이없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이들도 사야하나요
    첫집사면 혜택도있는거같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어릴때ㅇ하도 이사를 많이다녀서
    (셋방살이) 저는 애7살때 한번이사하고 분양받았어오
    경기도 3억정도 34평사서 지금도 싸요 5억초반
    그래도 빚없으니 현금모아서 예금.주식하니 맘이 편안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