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에 의사가 진짜 안뽑히나봐요..78세 의사채용.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16 목록 댓글 12

78세. 주 4회인가 근무하고 월급 1100만원..

이러니 죽자사자 의사 시키나봐요...

소도시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희도 시립병원 의사없어서 월급2000에도 안온대요
    시골 의사들 수준이 그러니 처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울동네는 여의사인데 장애인이세요
    말을 어눌하게하시고 다리도못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장애인전형으로 들어갔나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울 아들은 의무병인데 군의관 한명 전역하고는 보충이 안되어서 의무실 안 돌아간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보건소만 없나요? 그냥 병원도 없어요
    지역의사제 좀 확실하게 했음 좋겠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