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세. 주 4회인가 근무하고 월급 1100만원..
이러니 죽자사자 의사 시키나봐요...
소도시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희도 시립병원 의사없어서 월급2000에도 안온대요
시골 의사들 수준이 그러니 처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울동네는 여의사인데 장애인이세요
말을 어눌하게하시고 다리도못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장애인전형으로 들어갔나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울 아들은 의무병인데 군의관 한명 전역하고는 보충이 안되어서 의무실 안 돌아간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보건소만 없나요? 그냥 병원도 없어요
지역의사제 좀 확실하게 했음 좋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