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 지금 일어났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575 목록 댓글 50

아침에 다들 학교보내고 출근시키고

빨래만 돌려서 널어놓고

11시30분부터 졸려서 조금만 눕자 했는데

이제 일어났어요 😑

와 진짜 심하네

왜 이러지..

나이는 41살이에요 갱년기는 아닌것 같은데

이래놓고 밤에 또 잘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낮잠이 그렇게 오래오나요?밤에 잠을 안잣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당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알게모르게 피곤했을거에요
    그런날도 있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빈혈은요?
    최근 제딸 친구가 주말엔 잠을 열몇시간 자도 자도 피곤하다더니
    빈혈이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름다운 인생이네요... 나도 20대때는 그러기도 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