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다들 학교보내고 출근시키고
빨래만 돌려서 널어놓고
11시30분부터 졸려서 조금만 눕자 했는데
이제 일어났어요 😑
와 진짜 심하네
왜 이러지..
나이는 41살이에요 갱년기는 아닌것 같은데
이래놓고 밤에 또 잘자요
다음검색
아침에 다들 학교보내고 출근시키고
빨래만 돌려서 널어놓고
11시30분부터 졸려서 조금만 눕자 했는데
이제 일어났어요 😑
와 진짜 심하네
왜 이러지..
나이는 41살이에요 갱년기는 아닌것 같은데
이래놓고 밤에 또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