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중3
길가는데
뒤에서 차가 자기를 쳐서 꽈당 앞으로 너어졌대요
그 기사분이 동네 정형외과 의원으로 데려다줬대고.
지금 대기중이래요
그 기사는 데려다주고 바로갔대요
연락처랑ㅈ명함 줬대요.
딸은 아무렇지 않다고
그냥 여기 의원에서 진료받겠다는데.
응급실 가야하는거 아닐까요?
동네의원에서 해도 될까요?
저는 지금 출발해도 40분 넘어야가는데.
다음검색
딸 중3
길가는데
뒤에서 차가 자기를 쳐서 꽈당 앞으로 너어졌대요
그 기사분이 동네 정형외과 의원으로 데려다줬대고.
지금 대기중이래요
그 기사는 데려다주고 바로갔대요
연락처랑ㅈ명함 줬대요.
딸은 아무렇지 않다고
그냥 여기 의원에서 진료받겠다는데.
응급실 가야하는거 아닐까요?
동네의원에서 해도 될까요?
저는 지금 출발해도 40분 넘어야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