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교통사고 당했는데요ㅜ도와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842 목록 댓글 31

딸 중3

 

길가는데

뒤에서   차가 자기를  쳐서 꽈당 앞으로 너어졌대요

그 기사분이 동네 정형외과 의원으로 데려다줬대고.

지금 대기중이래요

 

그 기사는 데려다주고 바로갔대요

연락처랑ㅈ명함 줬대요.

 

딸은 아무렇지 않다고

  그냥 여기 의원에서 진료받겠다는데.

  응급실  가야하는거 아닐까요?

 

동네의원에서 해도 될까요?

저는 지금  출발해도 40분 넘어야가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무조건 경찰 신고.
    씨씨 티비 확보
    대인접수 번호
    입원!
    저도 교통사고 당하고 애도 교통사고로 각각 입원해 본 사람이예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일 글 올릴케요.
    물어볼게 넘 많고. 바쁘고 정신이 너무 없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신고 고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음주운전이라 일단 그냥간듯 아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