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 주식장이 좋았던거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3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달에 주식첨 시작해서뭣모르고 사팔하며 조금 벌었는데저번주에 제대로 물렸네요특히 삼성전기랑 현대차저번달엔 이그림이 아니였는데ㅜ쭉 빠지는거 보면서 무서웠어요그래도 존버해봐야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웃으시는걸보니 수익이 짭잘하신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좀 팔아볼까싶은데 팔만한게없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6월 주식장은 계속 안좋다고 예측 있었어요. 선거전에 팔으라고.. 7월은 괜찮을거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선거끝나면 내리막길이라 했잖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