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 주식장이 좋았던거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38 목록 댓글 14

저번달에 주식첨 시작해서

뭣모르고 사팔하며 조금 벌었는데

저번주에 제대로 물렸네요

특히 삼성전기랑 현대차

저번달엔 이그림이 아니였는데ㅜ

쭉 빠지는거 보면서 무서웠어요

그래도 존버해봐야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웃으시는걸보니 수익이 짭잘하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좀 팔아볼까싶은데 팔만한게없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6월 주식장은 계속 안좋다고 예측 있었어요. 선거전에 팔으라고.. 7월은 괜찮을거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선거끝나면 내리막길이라 했잖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