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같은업무고 저만 조회하는업무라 혼자 다른업무에요
근데 팀발령 받았는데 a팀인거에요.
근데거기 자리가좁다고 b팀 사무실에
책상을 놔준데요.
B팀분들도 싫긴한데 과장이 얘기하니 마지못해..자리내주는느낌이거든요.ㅡㅡ
지금 일주일됐는데 장점은 아무도 터치안하고
늦게와도 모르고(관심없고) 출퇴근 자유. 점심시간도 맘대로 자유.(같이먹을사람없으니^^;)
단점은..아무도 신경안써주고 a팀회식때 나 안부르고 b팀회식때도 나 안부른다(회식안가고싶지만 이...소외된느낌은 어쩔수없나봐요)
이거원..너무편하다가도 한번씩 현타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 그거 일년 해봤는데 그땐 젊어서? 어려서? 그랬는지도 모르겠지만 못견디겠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대놓고 왕따아닌가요?
자리가 없으면 다른걸치우고
만들어야죠
아님 b팀으로 발령내던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쵸..ㅠ 과장입장에선 a사무실에 본인이있으니 저 편하라고 b사무실로 보낸다했는데...팀원들은 그리 생각안하죠..a사무실이었음 다들 야근하고 전화업무가 많아서. 칼출퇴 눈치보일것같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뭐야 그럼 b팀으로 해주던가
아님 사무실을 바꾸던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에헤라디야~ 마이웨이다 하고 편하게 일할듯요 나도 너희들 알고싶지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