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이랑 기술이 발전해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35 목록 댓글 9

돈만 지불하면 영원히 살수 있다면 여러분은 영생을 선택할건가요?
저는 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영원한건 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두 별로요.그래도 일단은 영생을 선택하지 않을까요.대부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경제적인게 뒷받침된다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안늙고 안아프다는 전제 아니면 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