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이랑 기술이 발전해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3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만 지불하면 영원히 살수 있다면 여러분은 영생을 선택할건가요?저는 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영원한건 없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두 별로요.그래도 일단은 영생을 선택하지 않을까요.대부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경제적인게 뒷받침된다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안늙고 안아프다는 전제 아니면 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