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성인되면 난 죽어도 미련 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83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땐 미련없이 죽으려고요 세상에서 흔적하나 안남기고 떠나고 싶어요 벌레만도 못한게 괜히 태어나가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고통 없이 죽는 방법과다른 사람에게폐 안 끼치고죽는 방법있다면전 지금이라도 죽고싶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지금 마음이 지옥인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엄마라는 자리가 아이에겐 우주입니다..좀더 살고..좀더아이곁에..좀더 있고..그러다봄 80세 그땐 미련두지마시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