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성인되면 난 죽어도 미련 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83 목록 댓글 13

그땐 미련없이 죽으려고요
세상에서 흔적하나 안남기고 떠나고 싶어요
벌레만도 못한게 괜히 태어나가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고통 없이 죽는 방법과
    다른 사람에게
    폐 안 끼치고
    죽는 방법있다면
    전 지금이라도 죽고싶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
    저도 지금 마음이 지옥인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엄마라는 자리가 아이에겐 우주입니다..
    좀더 살고..좀더아이곁에..좀더 있고..그러다봄 80세
    그땐 미련두지마시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