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하기힘들다 썼었는데 요즘 다시 삘이 받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88 목록 댓글 5

거한건아니구요
그냥 단품메뉴들로요ㅎ
얼마전 칼국수에 감자전올리고
감자소비용
어젠 짜장밥에
오늘은 코다리조림에
감자 무넣고 너무 맛있게됐어요ㅎ
계란찜에

낼은 또 바지락시켜서
순두부두팩넣고 순두부찌개에
감자볶음하려구요
아 진짜 요리한지 21년차면
지겨울만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요리가 재밌어요 맛도 있고 가족들도 잘먹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저두좋아해요 집에있을때는 여유롭게~
    허나 알바하고 이제힘들어요~
    준비해두고 출근하고
    정신없어요
    맛은 저두 제가한거지만 제가잘먹습니다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요리 잘하는 사람 보면 본인이 더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본인 먹고싶은거 생각해서요
    부지런은 덤이구요
    전 게으르고 먹고픈것도 없어서
    그저 하기 싫네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식구들이 골고루 먹는다면 넘 좋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신나게 하다가 한번씩 귀찮고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