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둘이 간다는데 저는 안된다했어요
토요일 8시에 한대요 한두시간 공연해도 10시가 넘는데..
일요일 새벽이나 아침에야 집에 도착할텐데..
요즘 애들은 무서운게 없네요..제가 더 불안해서
해운대 놀러가는걸로 생각을 하는건지ㅠ
어른이 있으면 보내겠는데 절대 아이들끼리는 안되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직장때문에 데리러갈 사람이 없어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울애들도 고등때 지방에서 콘서트 숱하게 다녔어요.
그래도 공부 열심히해서 대학 잘 갔어요.
애들도 스트레스 풀어야죠.
근데 문제는..장소가 인스파이어라는게 문제.
다른곳은 늦게 나와도 택시 타고 달리면 기차,버스 그나마 막차는 타고 오는데
거긴 진짜 헬이에요
빠져나와서 버스역,기차역까지 가기가 완전 고난이도.
그래서 팬까페에.. 같은 시간대 같은 역 이용하는 애들
4명씩 택시 같이 타는 멤버 구하는 글 올라와요.
울애 친구는 멤버 구하고 택시비까지 다 미리 냈는데
공연장에서 못 빠져나와서
결국 택시 못타서 거기 공힝에서 노숙하고 왔어요.
울애는 위치추적 앱 깔고 갔는데
진짜 공연 끝나고 택시 탔는데도 차가 거의 움직이질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생각해볼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늦은시간이라 걱정되서 안보내줄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같음 연차낼수있음 내고 따라가서 뒤수발해줄꺼 같아요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대신 딱 한번만 이라고 조건 내걸고 할꺼에요
콘서트는 아니지만 축구보러(이강인) 대전간다는 고딩아이 혼자보내기 걱정돼고 끝나고 못 올라오게 돼면(초행길이라 기차 못타게 되면) 숙소잡고 재울생각으로
온 식구가 따라가서 관광했어요
아이가 넘넘 행복해하고 엄청 고마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