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박ㅎ
여친도 없는지라
식구들 또 출동
~
담주휴가인데 말입니다ㅋ
외박 안쓰기아깝다말에
말라깽이아들 살은
좀 쪘을런지
이번주도 훈련소입소 많겠어요
임출에도 이제점점
많아질듯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ㅎ
복을 어린나이에
많이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저희는 부대와 15분정도거리인데 지하철 세 정거장도 있었나요? 글을 못봤네요ㅎㅎ 저희 아이는 3시간 외출해도 택시타고 집에와서 밥먹고가고 한달에 한두번은 보는듯..택배도 위병소에 갖다주고 와요!! 상병인데 저번주부터 7박8일 휴가라 토요일 복귀예요~님도 아들과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와 15분거리 짱이네요 님아들도 복을 많이 받은 ㅎㅎ 휴가동안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댓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저희애는 이번주에 정식으로 신병휴가 나오는데
6개월동안 벌써 여러번 외박 나와서 이건 뭐 군대를 간건지 ㅋ
아들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앗 님아들도 가까운가봐요 다들 좋겠네요 ㅎ
신휴나오나보네요 님네도 행복한시간보내세요 댓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