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요리 조언구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97 목록 댓글 3

등갈비랑 닭안심살에 같은 양념을해도

등갈비는 깊은 맛이 나요.

이건 뼈때문일까요?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뼈와 지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기)압력밥솥에서 익혀보세요.
    등갈비찜 종종 해먹는데 양념 잘 베어서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