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요리 조언구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등갈비랑 닭안심살에 같은 양념을해도등갈비는 깊은 맛이 나요.이건 뼈때문일까요?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쳥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뼈와 지방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기)압력밥솥에서 익혀보세요. 등갈비찜 종종 해먹는데 양념 잘 베어서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