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시선받고싶은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17 목록 댓글 20

원피스입으세요.

무조건 쳐다봅니다
미니x
길고 하늘하늘
우리나이대 남자들(막 20,30대말구요)

무조건!! 한번 쳐다봄

아는분들은 알거임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이상해서 쳐다보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ㅋㅋ 맞아 어떤눈인지 구분을 잘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런거 말구요.
    예를들어 카페같은데서 이야기하다가도 한 1초 자기도 모르게 곁눈, 고개 까딱돌아가는거요.
    제가 아직도 더운데 레깅스 입는 아짐들때문에 이글써봤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니까 예뻐서 보는건 아니잖아요 흉하니까 저도 너무 싫어요 레깅스족 이상해서 쳐다보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절때 원피스 안입고 츄리닝만 입고다녀야겠어요 남들시선 너무 싫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