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7년차 이혼사유가 없는데도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835 목록 댓글 33

남편이 싫으면 어째야해요?
시어머니 닮은 얼굴도 싫고
시아버지 닮은 욱함도 싫고
정내미 떨어져서 같이 살기 싫은데ㅜㅜ
이사람과 노년? 너무 싫네요

그렇다고 바람? 폭력? 도박? 술? 이런것들 아니고
애들한테 잘하고 성실하긴해요

이혼해야할까요?
애둘 고1, 초6
저도 직장 있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제 월급은 320만원 정도 되어요. 공무원이라 정년 보장은 되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고1, 초6 애들 키우고 살수 있는 금액이 아닌데요.. 양육비 받더라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럼 못하죠~~~
    집은 한채있다 치고.
    양육비 150정도 받던지
    주던지 해야할텐데
    받아도 아이 둘 학원비하면 끝.
    나머지는 혼자벌어서 3인이 생활을 320으로 하는거예요.
    가능한가요?
    보험, 관리비, 식비 어쩌고 고정비만 얼만대요 .
    전 불가능합니다.

    주는쪽은 계산안해봐도 아실테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쯤에는 그래요 권태기도 오고
    될수있는대로 덜보고 시간지나면 또 괜찮아져요
    애들보고 살아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시어머니 닮은얼굴 늙을수록 더깜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