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싼건가요? 매장가면 정가로먹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91 목록 댓글 6

주로 롯데리아만 가서 버거킹은 오래전에한두번 먹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엄청 싸네여. 근데 주니어는 많이 작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주니어 더 작아진것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렴하네요^^ 근데 버거킹 애정하는대 주니어는 작아요ㅠㅜ와퍼를 먹어야 든든해용ㅠㅠ저것도싼데 버거킹앱까시면 쿠폰 카테고리가있어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정가로는 먹어본적 없는거 같아요
    카톡 플친해놓으면 매주 쿠폰오고 어플 가입하면 쿠폰 많아서요
    근데 최근에 친정엄마 집으로 딜리버리 보내면서 정가로 주문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전 주니어만 먹어요 너무큰건 늘 남겨 다
    못먹어서 싸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