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폴로 반팔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3 목록 댓글 2

요즘에사도 안더울까요?
폴로가 니트계열이라
백화점가면 여성복 머가 이뻐요?
보세나 인터넷에서 옷을사니
나이드니 그지같고
먼가 없어보이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덥더라구요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실내에 오래 있고 실외로 많이 안나가면 나쁘지 않아요. 그래서 요즘 입고 있는데, 한 여름에는 잠깐 나가도 더우니 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