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폴로 반팔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에사도 안더울까요?폴로가 니트계열이라백화점가면 여성복 머가 이뻐요?보세나 인터넷에서 옷을사니나이드니 그지같고 먼가 없어보이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덥더라구요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실내에 오래 있고 실외로 많이 안나가면 나쁘지 않아요. 그래서 요즘 입고 있는데, 한 여름에는 잠깐 나가도 더우니 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