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광택 포세린타입인데요. 베이킹소다 청소포로 닦아도 바닥 찌든때가 잘 안지워져요. 깨끗하게 지워지는 팁 알고계심 부탁드려요.
유광택으로 했어야하는데 후회막심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박박닦으니 얼룩덜룩해지고 줄눈도 상하더라구요.저는 데코타일 깔아볼까 고민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덧대어서 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얇은거 위에 덧대는거고 말그대로 데코라 일반 타일과는 달라서 고급스러움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데코타일 참고할게요. 감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매직블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