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이 길어지면 원금 회복 될때만 기다리거든요.
그러고는 원금에 천원 오르면 냅다 팔게 됩니다
그 기다림이 중요해요.
삼전 40
닉스 300.
꼭꼭 옵니다.
실적이 확실하잖아요.
제가 몇번 실패했거든요ㅠㅠ
원금 오자마자 팔았더니 2배 오르더라구요.
모두들 주식 샀음 마이너스여도 6월달은 덮어두자구요.
우리 임출 주식맘들 모두 부자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와라 예수금으로 추매하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현대차는 너무 빠져서 손절하고 삼전사고싶어요
16프로 빠졌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희망가득한 얘기 고맙습니다. 맞아요 기다리면 다 때가 오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저도 주린이지만 최근 주가 변동성이 워낙 크니까
떨어질 때 여기까지 떨어지겠어? 하는 금액으로 매수를 걸어놔요. 안 사지면그냥 내것이 아니었나보다 하고 사지면 거의 그 아래로는 안떨어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