꽉 잡고 있어야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928 목록 댓글 35

하락장이 길어지면 원금 회복 될때만 기다리거든요.

그러고는 원금에 천원 오르면 냅다 팔게 됩니다

그 기다림이 중요해요.

삼전 40

닉스 300.

꼭꼭 옵니다.

실적이 확실하잖아요.

 

제가 몇번 실패했거든요ㅠㅠ

원금 오자마자 팔았더니 2배 오르더라구요.

모두들 주식 샀음 마이너스여도 6월달은 덮어두자구요. 

우리 임출 주식맘들 모두 부자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와라 예수금으로 추매하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현대차는 너무 빠져서 손절하고 삼전사고싶어요
    16프로 빠졌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희망가득한 얘기 고맙습니다. 맞아요 기다리면 다 때가 오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주린이지만 최근 주가 변동성이 워낙 크니까
    떨어질 때 여기까지 떨어지겠어? 하는 금액으로 매수를 걸어놔요. 안 사지면그냥 내것이 아니었나보다 하고 사지면 거의 그 아래로는 안떨어지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