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는데 보안요원도 안오고 계속 방치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뇨 아까부터 계속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그럼 님이 간호사실에 너무 시끄럽다고 신고 하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섬망이래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에공 섬망이면 ㅠㅠ 공격적으로 나오면 보안팀 부를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아 섬망은 ㅠㅠ 간호사들이 그냥둬요.같은 입원환자들이 고생하죠..
저희 아버지수술후 약부작용으로 섬망 왔는데..병원서 얘길 안해줘서, 옆에 간병분이 섬망증상 얘기해서 알았어요. 그약중단하면 곧 좋아지고, 아니면 오래가는 경우도 있어요..
님이 무서울듯요.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