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인데 왜 이래요 환자 깽판쳐도 방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03 목록 댓글 6

욕하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는데 보안요원도 안오고  계속 방치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뇨 아까부터 계속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럼 님이 간호사실에 너무 시끄럽다고 신고 하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섬망이래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에공 섬망이면 ㅠㅠ 공격적으로 나오면 보안팀 부를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 섬망은 ㅠㅠ 간호사들이 그냥둬요.같은 입원환자들이 고생하죠..
    저희 아버지수술후 약부작용으로 섬망 왔는데..병원서 얘길 안해줘서, 옆에 간병분이 섬망증상 얘기해서 알았어요. 그약중단하면 곧 좋아지고, 아니면 오래가는 경우도 있어요..
    님이 무서울듯요. 토닥토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