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는 허세가득~ 김신영이 성형도 안하고 개그맨그답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2222 이수지만큼 건강한 웃음을 주는 사람이 없는듯. 보기만해도 그냥 기분좋은 개그맨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수지는 최고구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저도 그생각 했는데 훨씬 보기 편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김신영은 개그할 때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자꾸 자기도 여자라고 방송에서 이뻐 보이려고 해서 비호감만 쌓이고ㅡㅡ
저는 라디오도 발음이 듣기 힘들더라고요.
그냥 하늘이 주신 개그 재능으로 살아야 다시 인기 올라갈 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살찌니 귀여워지고 인기상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