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가고 김신영 온듯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732 목록 댓글 22

박나래는 허세가득~ 김신영이 성형도 안하고 개그맨그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2 이수지만큼 건강한 웃음을 주는 사람이 없는듯. 보기만해도 그냥 기분좋은 개그맨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수지는 최고구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그생각 했는데 훨씬 보기 편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김신영은 개그할 때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자꾸 자기도 여자라고 방송에서 이뻐 보이려고 해서 비호감만 쌓이고ㅡㅡ
    저는 라디오도 발음이 듣기 힘들더라고요.
    그냥 하늘이 주신 개그 재능으로 살아야 다시 인기 올라갈 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살찌니 귀여워지고 인기상승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