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왜 못팔게해요? 본인 손해날까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8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약에 손해날까 싶어서 그 회사에 투자자들 90프로가 싹다 빠지면 나머지 투자자들은 원금 그대로 회수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누가요 파는건 내맘이죠무턱대고손절은 경험상나만손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누가 못팔게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나머지 투자자도 누군가 사는사람이 있어야 팔죠. 90프로가 빠져나갔다면 주가도 내려갔을테니 원금회수는 못하는거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누가 못팔게 한다는건지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뭐 이런 바보같은 글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