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왜 못팔게해요? 본인 손해날까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88 목록 댓글 14

만약에 손해날까 싶어서 그 회사에 투자자들 90프로가 싹다 빠지면 나머지 투자자들은 원금 그대로 회수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누가요 파는건 내맘이죠
    무턱대고손절은 경험상
    나만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누가 못팔게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나머지 투자자도 누군가 사는사람이 있어야 팔죠. 90프로가 빠져나갔다면 주가도 내려갔을테니 원금회수는 못하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누가 못팔게 한다는건지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뭐 이런 바보같은 글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