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등급이상이면 정시보다는 수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95 목록 댓글 5

정시로는 대학가기 힘들고

그나마 수시로 가야하는게 그나마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쵸
    지방대는 수시에서 이미 70%를 뽑으니 수시가 더 유리하죠
    저희 아이도 5등급이라 ㅜㅜ 정시는 포기요
    저희앤 지금 고3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지금 고1 고2 말고 고3이고 5등급정도선에 모고도 비슷하면 수시가 훨 유리하지요 지금 고1 고2면 이러나 저러나 답이 없는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5등급이상이 정시를 보나 그등급이 수시를 보나 어차피 그라인일것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정시는 거의 가망 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수시 아니면 안된다고 봐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