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010 목록 댓글 10

44키로가 다시 쪗다 얘기예요?

그렇게는안보이는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키가 150이라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키가 몇인줄알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최저때보다는 더 쪘고 찐상태에서 다이어트전으로 돌아온거죠 최저가 44인가 그랬는데 그걸 계속 평소 몸무게처럼 얘기하고 다니는게 웃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옛날에 많이 나갈때가 88이였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