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01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4키로가 다시 쪗다 얘기예요?헉그렇게는안보이는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키가 150이라는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키가 몇인줄알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최저때보다는 더 쪘고 찐상태에서 다이어트전으로 돌아온거죠 최저가 44인가 그랬는데 그걸 계속 평소 몸무게처럼 얘기하고 다니는게 웃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옛날에 많이 나갈때가 88이였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