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때부터 과제때문에 많이 힘들어했는데
교수들이 매번 수정지시 내리고
수정 지시가 애매 모호하고
과제양이 인간 한계 테스트 하는거 같고
지금 4학년인데
졸업작품하느라 너무 힘들어하는데
작품이 1학기때 끝나는게 아니라
여름 방학때도 계속해야 하고
2학기때도 계속 해야한다고
오늘 울고 불고 난리네요ㅜㅜ
유명한 대학도 아닌데도 이러네요.
그래서 애들이 휴학 자퇴 많이 하나봐요
다음검색
1학년때부터 과제때문에 많이 힘들어했는데
교수들이 매번 수정지시 내리고
수정 지시가 애매 모호하고
과제양이 인간 한계 테스트 하는거 같고
지금 4학년인데
졸업작품하느라 너무 힘들어하는데
작품이 1학기때 끝나는게 아니라
여름 방학때도 계속해야 하고
2학기때도 계속 해야한다고
오늘 울고 불고 난리네요ㅜㅜ
유명한 대학도 아닌데도 이러네요.
그래서 애들이 휴학 자퇴 많이 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