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졸업하기가 힘드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59 목록 댓글 15

1학년때부터 과제때문에 많이 힘들어했는데

교수들이 매번 수정지시 내리고

수정 지시가 애매 모호하고

과제양이 인간 한계 테스트 하는거 같고

지금 4학년인데

졸업작품하느라 너무 힘들어하는데

작품이 1학기때 끝나는게 아니라

여름 방학때도 계속해야 하고

2학기때도 계속 해야한다고

오늘 울고 불고 난리네요ㅜㅜ

유명한 대학도 아닌데도 이러네요.

그래서 애들이 휴학 자퇴 많이 하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산업디자인과 1학년인데 과제가 넘 많다 생각했어요. 원래 그렇군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원래 그렇죠. 지금 잘해놔야 취업할 때 나아요..포폴은 평생가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울아이도 디자인과인데
    과제때문에 힘들어해요 1학년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