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2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깬다 왜저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특전산가 707인가 했던 4기영철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웃상이고 사람은 선해보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7기 영철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술먹고 저런모습 한번에 잘라야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