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영철이 어쩌냐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6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락 감지ㅠㅠ사연이 슬퍼 다 좋게보려고 하는데슬픔이 많아서 그런거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술먹고 헤롱대면 정떨어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노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까방권이 다 사라진 느낌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사람참 좋아보이던데 술먹고 헤롱거리는거보고 아... 아닌갑다 싶더라구요. 저도 술먹고 저러면 정 떨어질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