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바로 잠이 확들어야되는거 아닐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56 목록 댓글 7

아침6시반에일어나서
식구들챙기고
집안일
저녁준ㅂㅣ해두고
7키로뛰고 왕복1시간알바왔다갔다걷고
4시간알바 빡쎄게 서서내내일하고
5시에집에와서 저녁차리고 8시에
한번더차리고
그와중에
막걸리 맥주에
낼 쉬는날이라 그런가...
왜 잠이 안오나요.피곤은 한데..치카치카하고
이제눕는데, .
폰이 문제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운동하고하면 바로기절하고 한다는사람들 부러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불면증은 몸이 피곤하다고 해결되는게 아니에요.
    며칠 밤 꼴딱 새고 쥭을거 같아도 잠 못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불면즘은 밤을 꼴딱세우는거 아닌가요
    자긴자는데 일찍잠을 잘잤음 좋겠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6시에 일어나서 두어시간 일하고.. 하루종일 뒹굴다 저녁하고 10시에 자는데 머리대면 잠들어요. 낮잠도 두어시간 자고.. 이렇게 자는것도 이상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게 진짜 복이에요 저희남편도 머리만 대면 잘 자는 스탈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