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6일차 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41 목록 댓글 16

돈 원없이 써보네요 ㅎㅎ
4식구 카페가서 커피마시는거 한국서도
루틴 중 하나인데 여기와서 안할 수 없죠
카페 한번 가면 팁 포함 70불 80불 나가네요 헉소리나요
환율 오르니 쇼핑도 매리트없지만
안하면 서운하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좋네요 서부쪽으로 가셨나봐요 동부도 좋은데, 동부도 가시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멋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미국가려면 뱅기값에 돈 엄청드는데...난 죽기전에 못가보겠지 ㅠ 너무좋네요미쿡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대리만족하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개부럽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부자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