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세기 들었는데 세제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자연퐁들얘기하셔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다른거 써봤는데 그냥 프로쉬로 돌아오네요
다른세제는 가격도 저렴하고 물자국도 덜생기긴했는데 사용후 냄새가 너무..세제향이 강하게 나서 다시 프로쉬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자연퐁 타블렛이 있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저도 에코버랑 프로쉬 쓰는데 프로쉬 물자국이 너무 생겨서 에코버로 다시 돌아가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