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세기세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23 목록 댓글 10

식세기 들었는데 세제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자연퐁들얘기하셔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다른거 써봤는데 그냥 프로쉬로 돌아오네요
    다른세제는 가격도 저렴하고 물자국도 덜생기긴했는데 사용후 냄새가 너무..세제향이 강하게 나서 다시 프로쉬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자연퐁 타블렛이 있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에코버랑 프로쉬 쓰는데 프로쉬 물자국이 너무 생겨서 에코버로 다시 돌아가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