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늘도 안봐야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98 목록 댓글 24

전쟁도 다시 난리고
이번주는 그냥 쉬어야겠네요..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익절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목표가 확실한 우량주들은 놔두는게 좋을거 같아요.
    팔고 오를때 들어간 경험이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6월4일 정리가 맞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그날팔면 바보소리들었는뎈ㅋ 승자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두요 그냥 안봐야겠어요 추매할시드도 이제없고 다 우량주라 그냥 믿고 두는수밖에 없네요. 저번주 주말에 너무 심하게 걱정해서 일도 손에 안잡히고 감기까지와서 몸이 말이 아니였네요 그냥 묶혀 두는수밖에 7월쯤되면 좋아지겟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