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다들 트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37 목록 댓글 38

저흰 이사와서 아직 설치전인데 이달 마지막주에 할려하는데 신랑이 덥다고 난리에요
다들 가동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한달전부터 틀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집은 안더워도
    밖에서 들어오는사람 있으면
    그시간엔 틀어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임출 아줌마들이 안더우면 님 남편도 안더워야 하나요?????????
    아니 당장 내남편이 덥다는데 여기 사람들 의견이 왜 중요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2 남편이 덥다는데 여기다 물어보는 이유는? 자기중심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사람이 체온이 같아요?
    울아버님도 본인은 춥다고 난리 에어컨끄라고
    아니 본인말고 다 더워서 땀 흘리는거안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