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랑 매니저얘긴 이젠 아예 얘기조차 없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84 목록 댓글 16

박나래는 암튼 재기는 힘들겠죠?
박나래하면 마지막에 델고 나온 복돌이가 걱정이었는데
이미 다시 시골 보냈을거같아요ㅜ
복돌이 넘 착해보였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미운털이 단디 박혀있어서.
    그리고 개그계도 논란된 사람과는 서로 안묻을려고 해서 복귀는 한참이겠다 싶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라스 그 여자엠씨 누구지
    걔 있어서 밀어줄거같은데...
    절친이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에이 절친도 아닌듯요
    그리고 장도연이 뭔 힘 있나요 밀어줄정도 그정도 아닌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장도연이 박나래루머피해자기도 하고 그때도 딱히 해명안해준 느낌이었는데 상받을때 디스처럼 보이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박나래는 태도가 너무 불량했어요
    반성은 커녕 다 죽을줄 알아 그 표정
    사람들은 거기 더 격분한거고요
    다시 재기 못해요
    그냥 있는돈 쓰며 살아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