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가도 될까요?
한번도 안 가봐서
아님 정형외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외과 기본처방약만 먹어도 낫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주사는 맞지마세요. 약만 타먹이세요.
어제 유툽보니 목아파서 정형외과 주사맞고 마비된 사례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맞았는데 보고나니 무서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애기가 담걸려서 병원데려가니 의사가 이럴때는 그냥 해열제나 타이레놀먹이랬어요. 그 약들도 진통소염작용한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한의원에서 침 한방이면 해결 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정형외과 데리고 가보세요 요즘 중학생들도 목디스크도 많아설 다녀오면 자세도 좀 신경쓸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