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 아이가 담 걸렸는지... 목이 아프다는데 한의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78 목록 댓글 8

한의원가도 될까요?

한번도 안 가봐서

아님 정형외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외과 기본처방약만 먹어도 낫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주사는 맞지마세요. 약만 타먹이세요.
    어제 유툽보니 목아파서 정형외과 주사맞고 마비된 사례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맞았는데 보고나니 무서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애기가 담걸려서 병원데려가니 의사가 이럴때는 그냥 해열제나 타이레놀먹이랬어요. 그 약들도 진통소염작용한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한의원에서 침 한방이면 해결 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정형외과 데리고 가보세요 요즘 중학생들도 목디스크도 많아설 다녀오면 자세도 좀 신경쓸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