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은 컴플렉스?부족한 점?아쉬운 거?어떤거 있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78 목록 댓글 31

저는 키가 작은거요.ㅋㅋㅠㅠ

152입니다.그나마 다행히 뚱뚱 통통은 아니네요.

키가 작은데 살까지 찌면 누가보면 공인줄 알고 굴릴까봐 꾸준히 운동은 합니다..ㅋㅋ

 

직업도 정규직이고 연봉도 9천되고 제 능력에서는 만족요.

남편도 자상하고 가정적이고 제 베프예요. 여행도 단둘이, 취미생활도 같이 해요.

애들도 나름 대학 괜찮게 보냈고 직장걱정 없구요.

 

님들은 아쉬운게 뭐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ㅋ저랑 비슷해서 슬프네..특히 머리숱과 넓은 어깨 능력없고 비관적....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래도 단점은 하나니 성공하셨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많죠.
    저도 키작고 (156)
    머리숱 없고
    직장생활 20년 가까이 다녀도 쥐꼬리 월급이고
    평생 뚱뚱하고
    아주아주 많아요 ㅎㅎㅎㅎ
    근데 뭐 건강만 주신다면야 감사하면서 살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키 빼고 다 가지셨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단점이 너무 많아 샐수가 없네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스피치 어눌해서 무대공포증 있는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