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월드컵 첫경기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하는줄도 몰랐는데 오늘 알았어요예전보다 관심 흥미도 떨어진건가요?체코랑 하던데 체코 축구강국으로 알았는데 우리보다 한수 아래라고 평가하던데 이길까요?어차피 회사 출근해야해서 못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슬픈일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손흥민을 응원하지만홍명보와 협회장땜 관심없어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리사 월드컵노래 폭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