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세브란스가는데 초음파 바로 해주기도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98 목록 댓글 8

초등아이 초진인데

규모 제법 큰곳에서 피검사랑 촬영해봤는데

복통이 잡히지 않아서 의뢰서 받아 가요.

 

근데 선생님은 초음파를 받아보면 좋겠다는데

오늘 해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쉽지않아여 응급아니면
    예약자들 줄이줄이 그틈낄려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휴ㅠ 여러번가야 하나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응급실로 들어가서 진료보는거 아님 안해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그럼 다음진료를 잡는걸까요? 가서 구두상담만하고 오는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처음엔 문진이고
    검사뭘할지는 의사소견
    처음부터 검사노노
    다들 중병이라
    정해진 스케줄이 빡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