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아이 초진인데
규모 제법 큰곳에서 피검사랑 촬영해봤는데
복통이 잡히지 않아서 의뢰서 받아 가요.
근데 선생님은 초음파를 받아보면 좋겠다는데
오늘 해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쉽지않아여 응급아니면
예약자들 줄이줄이 그틈낄려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에휴ㅠ 여러번가야 하나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응급실로 들어가서 진료보는거 아님 안해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 그럼 다음진료를 잡는걸까요? 가서 구두상담만하고 오는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처음엔 문진이고
검사뭘할지는 의사소견
처음부터 검사노노
다들 중병이라
정해진 스케줄이 빡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