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쳐다도 안보다가 지난주 삼전 고점일때 한주씩 샀어요
사자마자 떨어지네요 ㅋㅋ
떨어질때마다 한주씩 추가해서328000원 됐네요
그래봤자 총9주
주식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었네요
나만 안하면 바보된 느낌이라 사봤는데 그냥 인생공부한셈 치고 묵힐까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작년에 처음 시작할때 61000원에 사고나니 떨어지던데요. ㅋㅋ 오르락내리락하며 올라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36만원에 산 저도 있답니다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제가 그래요. 주식 1도 모르다가 지난주초에 시작..다행인지 소심+거지라 시드50정도로 시작요. 그이후 쭉 떨어졌어요..
제가 평소에도 펀드등 마이너스 많았는데..
내가 사면 떨어진다. 몸소 체험중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원래 사고나면 바로는 떨어진다 생각하고 사야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저는 374천원에 20주
하닉 2386천원에 한주
그리고 329천에에 4주 추가
점점 망해가는중요...
지난주에 글도 올렸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