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새 생리가 세번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29 목록 댓글 11

생리 끝난지 일주일 안되서 벌써 세번째 피비침이네요

혹시 경험 있으신 분 계세요?

오늘은 시간이 안되고 내일 병원 가려구요

두번때까진 그냥 폐경기가 가까워져서 주기가 빨라졌나 했었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건 생리가 아니고 부정출혈
    바로 병원진료 받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정 출혈도 생리처럼 며칠씩 피가 나오기도 하나요?? 부정출혈이면 약먹고 좋아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부정출혈. 말그대로 정상적이지 않은 출혈이란거죠. 진료 바로 받으세요. 정상적이지 않은출혈 부분을 진료와 검사로 찾아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합니다 꼭 가볼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전 배란기때 생리대 찰 정도로 나와요
    연한피가 흥건하게..선근증 있어서 그렇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