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수학학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1. 수학 학원에서 패드 사용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건 학원따라 다른데 패드도 많이 하고 수학은 매쓰플랫 많이 사용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