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사요 말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812 목록 댓글 14

더 떨어질까요ㅜㅜ
물탈 시기 맞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질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다른주식은 몰라도 삼전은 사도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하닉은 어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같으면 올인은 아니고 분할매수 하겠어요
    지금 예수금이없네요ㅜㅠ더사고픈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5월 중후반 사고 싶을때 돈이 없어서 못샀는데
    주택청약저축 해지하고 2천 생겨서 오늘샀어요
    어차피 신축은 몇억 더주고 못갈듯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