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성 행사해서 사볼까하는데
자동문열림 기능있는게 후기가 많은데 이건 열풍건조가 안되네요.
또 열풍건조기 있는건 자동 문열림이 없구요.
어떤걸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행사하는건 자동문열림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열풍건조랑 자동 문열림 둘다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둘다 되는거 사세요
가전은 사면 우리가 10년만 씁니까.더쓰지
당장 푼돈 받아서 뭐하려구요
두고두고 그때 그거살걸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자동문열림쓰시고 어짜피
드건물로 세척해서 열풍건조 없어도 씻고 문 열리면 잘 말라요 밑 모양에 따라 뒤집어 놓은곳에 물고임이 있는 경우도 있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엘지는 둘다 다 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둘중 하나면 무조건 문열림
저는 둘다없어서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