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용 식세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14 목록 댓글 14

지금 삼성 행사해서 사볼까하는데
자동문열림 기능있는게 후기가 많은데 이건 열풍건조가 안되네요.
또 열풍건조기 있는건 자동 문열림이 없구요.
어떤걸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행사하는건 자동문열림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열풍건조랑 자동 문열림 둘다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둘다 되는거 사세요
    가전은 사면 우리가 10년만 씁니까.더쓰지
    당장 푼돈 받아서 뭐하려구요
    두고두고 그때 그거살걸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자동문열림쓰시고 어짜피
    드건물로 세척해서 열풍건조 없어도 씻고 문 열리면 잘 말라요 밑 모양에 따라 뒤집어 놓은곳에 물고임이 있는 경우도 있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엘지는 둘다 다 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둘중 하나면 무조건 문열림
    저는 둘다없어서 슬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