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이여자 얼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60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툽보다가~이 여자 코가 없었는데 세운거죠?의사도 너무 심한거아닌가?어찌 저리 수술을 ㅡㅡ미방 사진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53살정도 ? 아 극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저금통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게 수술전인거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일부러 저렇게 해준게 아니라 구형구축 온거예요. 부작용. 아무리 조심해도 예측할수 없는게 부작용. 보형물 넣는 수술이 다 그렇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