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키로는 어때보여요?
다이어트 해야되죠?
45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딱좋습니다. 아줌마가 너무 살없어도 안이쁨.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60키로는 너무 살없을까봐 걱정할 몸무게 아님요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전데요 오동통
55키로 일때가 예뻤던듯...
저는 그나마 허리는 얇고 다리가 코끼리라
팔뚝은 5부소매로 가리고 바지는 무조건 와이드나 롱스커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나쁠건 없지만 조금만 빼면 훨 이쁘실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