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65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60 목록 댓글 36

60키로는 어때보여요?
다이어트 해야되죠?
45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딱좋습니다. 아줌마가 너무 살없어도 안이쁨.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60키로는 너무 살없을까봐 걱정할 몸무게 아님요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전데요 오동통
    55키로 일때가 예뻤던듯...
    저는 그나마 허리는 얇고 다리가 코끼리라
    팔뚝은 5부소매로 가리고 바지는 무조건 와이드나 롱스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나쁠건 없지만 조금만 빼면 훨 이쁘실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