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닉스만 빨간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시작하고 샀어도 수익률 엄청 났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무서워서 못사는사람들이 더 많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게 제일 어려운 일이죠.떨어질땐 사기가 무섭고 결국은 오를때 산다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