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닉스만 빨간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69 목록 댓글 2

장시작하고 샀어도 수익률 엄청 났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무서워서 못사는사람들이 더 많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게 제일 어려운 일이죠.떨어질땐 사기가 무섭고 결국은 오를때 산다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