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닉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70 목록 댓글 12

장투라 상관은 없지만 어제 190만원대 왔을때 추매 했는데

오늘 다시 상승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속아서 230만대에 산 1인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2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 지난주에 삼전닉스 꼭지에 사서 당분간 앱에 안들어가려구요.
    근데 님글에서 희망을 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오늘 삼전하나 샀는데 하닉을 살걸 후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침 프리장 놓쳐서 아까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