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닉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7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투라 상관은 없지만 어제 190만원대 왔을때 추매 했는데오늘 다시 상승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속아서 230만대에 산 1인ㅠ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23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 지난주에 삼전닉스 꼭지에 사서 당분간 앱에 안들어가려구요.근데 님글에서 희망을 봅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오늘 삼전하나 샀는데 하닉을 살걸 후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침 프리장 놓쳐서 아까워요. 댓글 전체보기